키보드 COX 교체축 레인보우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적축
에서
33,8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693원 적립 가능합니다.

COX 교체축 레인보우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적축 상품구매


저렴한 가격에 잘 산듯 싶다! | 적축 키보드는 처음 구매하는건데요
일단 누르는 키감은 묵직한 느낌이 들어요
청축 키보드는 챡 챡 챡 눌렸다면
적축 키보드는 둑 둑 둑 눌리는 느낌……..

안누르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손목이나 손가락에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안가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만.. 익숙하지 않으면 눌렸나? 싶어 한번 더 눌러보기도하고 다른키가 눌려서 쪼오오끔 불편함..!!

키보드는 다 잘 눌리고
조용한 키보드 좋아하시는분들은 강추!!

화이트 색상이라 디자인은 더 예쁘고
흰색이라 잘 보여서 청소하기도 아주 간편함!!

3만원에 구매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잘 산듯 싶습니다!

⭐

고장날때 쯤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ㅎ

컴퓨터 전원을 껐을때 키보드를 마구 눌러보면
팅 팅 팅 하는 소리가 크게 들려요
게임할땐 잘 몰랐는데… 확실히 전원 꺼져있으니까 잘 알겠더라구요!

먼지 청소 잘해주셔야해요!!
키보드 사이사이 먼지가 쌓여있으면 키가 잘 안먹어서
한….3-4주에 한번씩만 브러쉬로 슥슥 털어주세요!!


가격대비 좋음 | 검은색으로 1~2만원대 키보드 쓰다가
이번거 주문했는데 하얀색 이쁘네요.

키감도 괜찮고, 리뷰에 있던 스프링 튕기는소리
크지 않아서 별 신경안쓰임.

가격대비치고 고급진 느낌 나구요.
더 써봐야 겠지만 일단 만족스럽습니다.


통울림, 알트 짜증남, 스위치 교체 잘 됨, 이쁨 | 예쁩니다 진짜루
통울림 쩐다는게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써보니까 알겠네요.
예민하신 분은 비추입니다. 그냥 적축은 이런 느낌이구나 하면 될 듯.
저는 노트북에 연결해서 게임하는 용도로 샀습니다.
다만 알트키가 이단점프라 알트키를 자주 누르는데
너무 쑥쑥 들어가서 그런지 인식을 잘 못하네요.
다른 저가 기계식 키보드 적축 쓰시는 분들은 괜찮다고들 하던데
뽑기 실패인 것 같기도 하구요ㅠ 처음 써보는거라 잘 모르겠어요.
더 키압이나 눌리는 느낌이 확실한 키랑 교체해보기도 했는데
큰 차이는 못 느끼겠네요.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스위치 사서 교체해보려구요.


잘 쓰고 있어요. | 일단 저는 기계식 키보드는 처음이라 저렴한 걸 찾다가 콕스 키보드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화이트에 led색도 예쁘고 자판도 부드럽게 잘 눌려서 좋아요. 키보드 자체도 무게감이 있어서 쉽게 움직이지 않아 안정감이 있구요. 스프링 소리? 같은게 있긴 한데 전 그렇게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구성품에 먼지를 털수 있는 브러쉬도 들어 있고 여러모로 신경 쓴 제품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COX 교체축 레인보우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적축, CK420, 화이트진짜 실물이 짱이에요. 부드럽고 매트한 느낌? 도있고 흰색이라 너무 맘에 들어요

+구매한지 한달도 안되서 키보드 인식이 잘 안되고 불빛이 안들어옴 ㅋㅋㅋ


 

COX 교체축 레인보우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적축 상품구매


The post COX 교체축 레인보우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적축 저렴한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오랜친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매직 식기세척기 보급형 6인용 완전  (0) 2020.09.20

설정

트랙백

댓글